신생명공학연구소, ‘신현재박사의 바로컷다이어트’ 출시

사진=신생명공학연구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신생명공학연구소(기획 ㈜섬섬바이오, 제조 엔피케이㈜)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신현재박사의 바로컷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연구소에 따르면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과 꾸찌뽕 원료가 배합된 건강기능식품인 ‘신현재박사의 바로컷다이어트’는 신생명공학연구소 연구진을 이끄는 신현재 박사가 그동안의 연구를 바탕으로 신현재 박사만의 다이어트 원리가 적용됐다. 

 

애플페논은 풋사과 원물을 약 250배 농축한 고농도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재료이다.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가져 독소 배출을 돕고 비만 호르몬을 조절해 지방 연소 촉진에 도움을 준다. 각종 비타민과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뽕나무과의 국내산 꾸찌뽕 원료는 영양의 재균형과 세포발전소인 미토콘트리아를 활성화시켜 신진대사 촉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연구소 측 설명이다.

 

‘신현재박사의 바로컷다이어트’는 1포당 애플페논이 372mg 함유돼 있으며 형태는 젤리 성상으로 1포씩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물없이 씹어서 섭취가 가능하다. 1일 1회, 1포씩 씹어서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고 연구소 측은 전했다.

 

성분 배합 연구책임자 신현재 교수는 “현대인의 경우 불규칙한 식사, 수면부족, 영양 불균형, 과도한 스트레스로 코디졸이 과하게 분비되는데 이로 인해 호르몬의 균형이 깨지며 운동과 식이조절에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아건강상태가 되기 쉽다”며 “바로컷다이어트는 생리활성화물질을 함유해 깨진 호르몬의 균형을 잡아주어 특히 4060 갱년기 비만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