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잎랩 공동주최 코리아블록체인위크2023 애프터파티 종료

사진=하잎랩

하잎랩(대표 이윤호)이 지난 6일 공동주최로 참여한 코리아블록체인위크2023 애프터파티가 종료됐다고 11일 밝혔다.

 

KBW2023은 블록체인 행사로 ‘이더리움 창시자’인 비탈릭 부테린과 폴리곤 재단의 공동설립자 샌디프 네일왈, 비트멕스 공동 창업자 아서 헤이즈 등 유명 인사가 참여했으며 국내에서도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크립토퀀트 주기영 대표 등이 참여했다.

 

앞서 하잎랩은 이번 행사 스폰서로 참여했으나 행사 지원 규모를 확장하면서 공동 주최사로 참여하게 됐다.

 

사진=하잎랩

 

KBW2023 애프터파티는 서울시 중구 소재의 크레스트 72에서 개최됐으며 트론 창시자 저스틴 선, 트론 다오, 후오비 벤처스, Konnect 등 500여명의 인원이 참여했다.

 

하잎랩은 4개의 클럽과 갤러리 카페, 소속 DJ, 힙합 레이블 등 오프라인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힙한 문화를 선도하는 Web2.5 기업’을 지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잎랩 이윤호 대표는 “KBW2023의 애프터파티 중 가장 큰 행사를 공동주최하게 돼 뜻깊다”며 “블록체인 산업의 성장과 혁신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HYPE BOY NFT는 패션, 음악, 예술, 공연 등 트렌디한 분야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NFT 프로젝트로서 5555개의 NFT를 민팅한 바 있으며 커뮤니티 기반 문화공간 플랫폼 ‘히팝’을 준비 중이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