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플러스, 베트남 다낭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테라비코스’ 론칭 기념행사 개최

사진=㈜이롬플러스

㈜이롬플러스가 베트남 다낭 하얏트 호텔에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테라비코스 론칭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베트남 다낭에서 열린 이번 론칭쇼 행사에는 인플루언서들과 이로미안 등 150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뉴트리션 스킨케어 2종세트, 주름 개선 기능성 패드 히알루론산 3000 링클패드, 약산성 수분 파우더 클렌저 엔자임 워싱 파우더 총 4종을 출시했다.

 

모든 제품은 엄격한 기준에 의한 안정성 평가 인증을 받았으며 히알루론산 3000 링클패드와 엔자임 워싱 파우더는 독일 피부과학 전문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의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이번 론칭쇼를 계기로 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테라비코스는 이롬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갈바닉 MCS 뷰티롤러도 출시돼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