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럭부동산운용, 유더블유홀딩스와 수익사업 활성화 관련 업무협약

사진=㈜골든블럭부동산운용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부동산 플랫폼 ㈜골든블럭부동산운용(대표 현정원)이 ㈜유더블유홀딩스(대표 김재영)와 수익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유더블유홀딩스는 자체 보유하고 있는 알고리즘, 딥러닝 기술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프로젝트 투자, 컨설팅, 자문, 액셀러레이터, 신사업 기획 등을 실현하는 종합 블록체인 컨설팅 회사다.

 

유더블유홀딩스 측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부동산 정보 및 거래 정보를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온체인화하고, 참여자들이 직접 부동산 정보를 업로드해 관리·거래·리워드 제공이 이뤄지는 혁신적인 부동산 플랫폼 외 주요 서비스를 골든블럭부동산운용이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골든블럭부동산운용 현정원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실물 자산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분산형 투자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양사는 신뢰를 바탕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더블유홀딩스 김재영 대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부동산 시장을 무대로 투자 장벽을 낮추는데 일조하는 전문 기업과 협력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향후 부동산 자산을 넘어 2.0 시대를 준비하는 등 공동 이익을 위한 상호 협력과 수익사업을 만들어 나가는데 적극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