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모공앰플’ 체험하자…성분에디터,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출격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해 ‘슬로우에이징 연구소(LAB)’ 컨셉의 체험존을 운영한다.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의 H&B 트렌드를 결산하고, 최신 뷰티 시장 동향과 트렌드를 보여주는 뷰티 페스티벌로 12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다. 

 

성분에디터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슬로에이징 부문에 선정되어 모공관리 대표 브랜드로서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성분에디터는 브랜드 철학인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문객들이 직접 피부 테스트를 해보고 자신의 모공 탄력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서강준의 광고로 화제가 된 제품이자 성분에디터의 대표 제품인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SNS 인증 이벤트 참여시 풍성한 선물도 제공하고 있다. 성분에디터 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그린토마토 모공 휘핑폼’을 증정한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성분에디터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라는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성분에디터는 지난해 올리브영 입점 이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 서강준 모공앰플로도 불리는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은 런칭 3년만에 누적 378만병 돌파하며 최근 12월 올영세일 기간동안 온 오프라인 및 실시간 순위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