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만공격, ‘제23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치킨 부문 수상

이미지=순살만공격

㈜프로스이앤에프의 프리미엄 순살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살만공격’이 ‘제23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치킨’ 부문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순살만공격은 ‘순살만 공을 들여 격식있게’라는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전 메뉴가 100% 닭다리살 순살만 사용한 프리미엄 순살치킨 메뉴들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들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 전문 브랜드이다.

 

궁극의 10가지 맛 치킨이라는 콘셉트로 10가지 맛 치킨 중 원하는 맛 5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대표 시그니처 메뉴 ‘치파포 V5’를 비롯해 20여 가지 천연재료로 염지해 맛과 가성비가 훌륭한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미지=순살만공격

순살만공격 관계자는 “제23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며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살만공격은 지난 11월 높아진 외식 물가에 대비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후라이드 치킨 가격을 인하했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