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 신규 분양 예정

사진=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 조감도

강동구 일원에 구성되는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이 분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6층에 총 58세대 규모로 전세대 전용 52㎡ 면적을 갖춘다. 올림픽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전세대 올림픽공원 영구 조망권을 확보하며, 공원을 중심으로 송파구와 맞닿아 있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월드타워 등 잠실 일대와 생활권을 공유한다. 

 

농협하나로마트 성내지점, 롯데프레쉬 풍납점, 메가박스 강동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며, 강동구청, 서울아산병원 등 관공서와 병원도 가깝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8호선 강동구청역이 위치해 잠실역 3분, 삼성역 14분, 강남역 20분 등 강남권 업무지구 접근이 편리하다. 올해 상반기 8호선 연장선이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GTX D노선 개통 시 지역 가치는 한층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주거공간은 전세대 남서향 구조로, 판상형 3Bay 특화설계를 통해 우수한 일조권도 갖춘다.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 및 다락 공간을 더했고 지하 3층에 세대별 창고를 마련해 수납 공간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한편,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은 분양대금 완납 이후 즉시 입주 가능하며 사업지 현장에 샘플하우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오픈 후 방문 시 직접 세대 내 환경과 주변 인프라를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