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로상회, 3년 연속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참숯화로 직화구이 무한리필 전문점, 고기집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김남용 대표가 카토스 지바오 마타이 주한 시에라리온 대사와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마에프씨

㈜하마에프씨(대표 김남용 김창길)의 ‘화로상회’ 브랜드가 3년연속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업체에 따르면 ㈜하마에프씨의 ‘화로상회’는 ‘사랑하는 마음으로 세상과 조화를 이루며 행복을 추구한다’라는 정신을 기본 철학으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을 실천해 오고 있다. 무한리필을 표방하고 있는 화로상회는 참숯통삼겹, 옛날양념갈비, 숯불닭갈비, 돼지막창, 돼지껍데기의 다양한 직화육 메뉴와 셀프바, 공깃밥까지 무한리필이 가능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3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룬 것은 좋은사람들이 참숯 화로에 둘러앉아 신선한 최상급 직화육을 마음껏 즐기며 삶의 활력과 감성을 충전하고 정겨움을 나누는 편안한 공간이라는 점에서 소비자의 감성을 이끌어낸 것으로 평가받았다.

 

이에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3년 연속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김남용, 김창길 공동대표는 “본사에서 최상급의 원육을 선별하여 공급하고 있고 화로상회 원육의 품질적 경쟁력은 대한민국 내에서 수준급이라고 자부한다”며 “무한리필이지만 어느 고기집보다 맛있는 고기를 대접하자는 고기에 대한 진심이 ‘화로상회’라는 브랜드에 녹아들어 찾아주시는 소비자 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고 생각한다.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정진해서 소비자 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10년, 20년 연속 수상하는 ‘화로상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