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익산 부송 아이파크’ 4월 분양 예정

HDC현대산업개발의 ‘익산 부송 아이파크’가 오는 4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익산 부송 아이파크는 전라북도 익산시 부송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5개 동, 전용면적 84~123㎡ 총 511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면적별 세대수는 ▲84㎡A 194세대 ▲84㎡B 119세대 ▲104㎡ 158세대 ▲123㎡ 40세대다.

 

단지는 바로 가까이에서 공원을 누릴 수 있는 ‘공세권’ 아파트로 지어진다. 단지 동쪽으로는 약 89만㎡ 규모의 팔봉근린공원 개발이 예정돼 있으며 공원 내에는 다양한 조경시설, 휴양시설, 유희시설(놀이터), 운동시설, 교양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익산문화체육센터, 익산시민공원, 중앙체육공원 등과 인접해 있다.

 

또한 영등생활권에 위치해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익산점), 롯데마트(익산점), CGV 익산, 익산종합병원, 익산예술의전당 등이 위치해 있다. 게다가 코스트코(예정)가 익산시 입점을 추진 중이다.

 

도보 거리에는 궁동초, 어양중이 있고 부송도서관도 가깝다. 그리고 다양한 유형의 학원가들이 밀집해 있는 영등학원가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익산 부송 아이파크는 무왕로, 선화로 등을 이용해 익산 시내 이용이 자유롭고 KTX・SRT익산역, 익산시외고속버스터미널, 익산IC 등을 통해 인근 지역 및 수도권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익산시에서 처음 선보이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아이파크’ 브랜드인 익산 부송 아이파크는 오는 4월 본격 분양 예정이다. 견본주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