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코, ‘아트델리 기미 바로컷 선크림’ 롯데홈쇼핑 론칭

사진=피플앤코

피플앤코(대표 최재수)가 아트델리 멜라컷 톤업 선크림 SPF50+, PA++++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할 아트델리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은 기미까지 케어 되는 선크림으로, 부자연스러운 들뜸이나 백탁 없이 어느 피부에도 최적화된 톤업이 가능하며 피부 도포시 즉각적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밝혀주고 피부 보호 에센스 성분이 90% 이상 함유돼 선크림 하나로 기미케어+자외선 차단+수분케어까지 그대로 담아낸 AII-IN-ONE 선제품이다.

 

특히 아트델리만의 DUAL UV FENCE Technology 공법을 더해 자외선을 반사시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와 자외선을 흡수 및 방출시키며 발림성이 유연한 유기자차를 최적의 밸런스로 혼합해 빈틈없는 밀착력으로 강력하게 차단하는 혼합 자차 톤업 선크림을 완성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단독으로 사용시 파데 프리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파운데이션과의 궁합이 좋아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면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줄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 맞춰 믹스해 사용하기 좋다.

 

피부 노화의 핵심 요인인 자외선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지금 ‘아트델리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은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SPF50+, PA++++)를 가진 톤업 선크림으로 가볍고 촉촉한 워터리 제형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2만ppm)와 트라넥삼산(1000ppm)에 비타민C 성분의 불안정함을 극복하기 위해 히알루론산과 결합해 특허받은 VITA-HA성분으로 기미까지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과 관련해 임상 시험을 통해 대조군대비 1회 사용만으로 2배 기미잡티 개선, 적외선(열)에 의해 손상된 피부온도를 5배 4.64도 감소(쿨링)효과, 워터프루프 효과에 도움됨을 입증했으며 안자극테스트, 저자극테스트등 안정성 테스트까지 완료됐다.

 

아트델리 관계자는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봄과 여름 답답하지 않게 ‘아트델리 멜라 컷 톤업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기미케어까지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트델리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은 오는 7일 오후 1시 45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아트델리 공식몰 피플앤스토어 공식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