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오마카세 화로상회, 브랜드 리뉴얼 진행

무한리필 창업 프랜차이즈 화로상회가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화로상회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지금까지 화로상회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에 새로움을 부여하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맛과 서비스를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의 캐치 프라이즈는 '모든 고객 만족은 고기에서 나온다'는 고기주권 선언이다. 현재 무한리필 업체들이 셀프바에서 다양한 메뉴를 강조하고 있는데 반해, 화로상회는 이와 다르게 고기집의 주 목적인 고기에 집중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에 무한리필 오마카세 고기집 콘셉트로 기존의 참숯통삼겹을 비롯해 옛날양념갈비, 숯불닭갈비, 돼지껍데기, 원조막창에 신규 고기 메뉴로 금쪽등갈비, 눈꽃통목살이 추가돼 11개 조합의 메뉴를 구성했다.

 

샐러드바도 고기와 어울리면서 건강을 생각한 메뉴들이 추가됐다. 대표적으로 망고 파인애플 샐러드, 방울토마토 샐러드, 핫타이 누들 샐러드 등 무한리필 고기를 먹을때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느끼함 등의 문제점을 잡아주는 메뉴들을 대폭 추가해 고객들이 고기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마지막으로 더욱 다양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무한 시즈닝바가 추가됐다. 기존에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소스는 물론이고 매콤불닭소스, 치미추리 소스, 마늘소스 등의 다양한 개인 취향을 저격하는 소스가 추가됐을 뿐만 아니라 돈마호크 시즈닝, 몬트리올 시즈닝, 하바네로 시즈닝 등의 허브 시즈닝을 구성해 고기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 됐다.

 

화로상회의 이 모든 샐러드바와 시즈닝바는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화로상회 관계자는 “기존의 메뉴와 샐러드바를 트렌드에 맞게 새롭게 단장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결국 고기집에 오는 이유는 고기를 먹기 위함인데 샐러드바에서 튀김 등 다른 메뉴들로 배를 채우는 고객들을 보면서 우리는 우리가 잘하는 고기에 더욱 집중한다면 고객들이 더욱 좋아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다"며 "신규 고기 메뉴 추가뿐만 아니라 고기에 어울리는 신선한 웰빙 샐러드바 업그레이드, 그리고 잘 조합하면 고기 맛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무한 소스&시즈닝바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크게 상승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끊임없이 가맹점과 고객들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가맹점 매출 증대와 소비자 만족을 위해 본사의 역할과 지원에 집중할 것이며 이를 통해 프랜차이즈 업계의 모범이 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화로상회는 이번 대규모 리뉴얼을 맞이해 신규 창업 혜택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