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11일 롯데홈쇼핑서 ‘전신 마사지 패키지’ 첫 생방송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오는 11일 건강한 봄 나기를 위한 ‘전신 마사지 패키지’를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한다.

 

코지마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전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최신상 마사지기 ‘코지스트레칭’과 ‘코지스키니’ 2종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가격적인 부담도 낮췄다.

 

TV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생방송은 오는 11일 오전 6시부터 75분간 진행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 할인, 현대카드 5% 청구 할인 등 풍성한 특전을 제공하며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300명에 한해 손 마사지기 ‘젤리팜’도 추가 증정한다.

 

코지마의 ‘코지스트레칭’은 누구나 간편하게 누워서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트레칭 매트다. 19개 에어셀이 목, 어깨, 등, 허리, 골반 등 다양한 부위를 섬세하게 마사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릴렉스, 트위스트, 다이나믹, 스트레칭 총 4가지 자동 모드와 목, 허리, 골반 부위별 집중 마사지 모드를 탑재해 사용자 컨디션에 맞춘 케어도 가능하다. 3단계의 에어 강도 조절과 온열 등의 기능은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코지스키니’는 강력한 공기압 기술과 4개의 에어셀로 뭉친 종아리 부위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제품이다. 슬림, 밸런스, 딥 등 3가지 자동 모드를 갖춰 원하는 모드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온열과 에어 강도를 각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사용 시작 후 15분 뒤면 자동으로 전원이 종료되는 스마트 안심 타이머 기능으로 소비자 안전성도 높였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최근 일상에서 스스로 건강 관리를 즐기는 ‘셀프 메디케이션’, ‘헬시 플레저’ 등의 열풍이 불고 있어 손쉽게 피로를 풀 수 있는 최신상 마사지기를 엄선해 ‘전신 마사지 패키지’로 선보였다”며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코지마의 헬스케어 기술력이 담긴 신제품 마사지기를 갓성비 혜택으로 마련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