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봄맞이 ‘4월 특별 기획전’ 이벤트 진행

예신이 봄맞이 다이어트 계획을 세운 이들을 위해 ‘4월 특별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은 고객 대상 혜택도 받고 체중 관리도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신개념 체온 다이어트 예신은 체온 중심 관리를 통해 건강뿐만 아니라, 다이어트까지 동시에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몸 안의 체온 밸런스를 맞춰 기초대사량을 높이면서 지방분해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 숨어 있는 체지방들을 분해, 체중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예신은 4월 봄 맞이 특별가로 시그니처 관리인 E-TUB 스파 다이어트 체험을 최대 86%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E-TUB 관리는 예신 특허의 전기스파로 따뜻한 물 속 미세전류와 전기 파동이 심부층의 지방 분해와 근육 운동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예신 관리는 쾌적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누워서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 바디디자이너가 직접 고객 맞춤형 관리로 일대일 상담부터 전문적인 관리까지, 다이어트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고 관리하고 있다.

 

예신 관계자는 "체온만 관리를 잘해준다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개인의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예신에서 전문적인 체온 관리 케어를 받고 모두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신은 전국 29개 지점에서 1대 1 고객 맞춤 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