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트리 화장품, 신제품 ‘시그니처 페이셜로션’ 출시

사진=팜트리(PharmTree)

팜트리(PharmTree)가 신제품 ‘시그니처 페이셜로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춘 2040을 위한 얼리-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케어해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시그니처 페이셜로션’은 회복을 위한 완벽한 습윤환경 형성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고영양 제형이 특징이다. 팜트리의 핵심원료인 T.V.E밀싹추출물이 3만ppm 함유되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히알루론산 콤플렉스, 스쿠알란,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도포하면 반투명한 제형이 부드럽게 퍼져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진한 보습 임에도 불구하고 답답함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미백, 주름개선 2중기능성 제품이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펩타이드, 이데베논, 비타민E 등 보습, 탄력, 항산화 성분을 다량 함유되어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휴식을 선사한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한편, 팜트리는 신일제약㈜의 화장품 브랜드로 T.V.E밀싹추출물 원료에 제약회사의 기술력을 더하여 건강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신제품 ‘팜트리 시그니처 페이셜로션’은 자사 쇼핑몰인 팜트리몰과 GS샵, 네이버스토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