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쏘드, 홍현희와 함께 한 ‘더블컨투어스틱·릴커버프루프쿠션’ 광고 공개

사진=메리쏘드

메리쏘드가 오는 24일 홍현희와 함께 한 ‘더블컨투어스틱·릴커버프루프쿠션’ 광고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리쏘드는 다양한 색상과 텍스쳐를 과감하게 시도하며 자신만의 컬러와 무드를 찾도록 도와주는 브랜드다.

 

메리쏘드 관계자는 “홍현희가 풀어주는 쉽고 확실한 메이크업 팁이 메리쏘드 제품과 어우러져 임팩트 있는 영상이 나와 소비자들의 반응이 기대된다”며 “메리쏘드의 제품력과 홍현희만의 매력으로 역대급 광고가 탄생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홍현희가 사용한 제품은 부위별 맞춤 제형과 컬러로 경계 없이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듀얼 음영 스틱인 ‘더블컨투어스틱’과 촉촉한 베이스 제형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오랜 시간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표현을 선사해 주는 ‘릴커버프루프쿠션’으로 피부표현이 고민인 2030여성들을 겨냥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릴커버 프루프 쿠션’은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보이는 제품으로 컬러는 붉거나 노랗지 않은 아이보리 컬러인 01호 퓨어 아이보리,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뉴트럴 베이지 컬러인 02호 내추럴 베이지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또 다른 제품인 음영 스틱은 부위별 맞춤 제형과 컬러로 경계 없이 자연스러운 음영을 표현할 수 있으며 컬러로는 01호 애쉬 그레이 02호 토피브라운이 있다.

 

한편, 배우 고민시에 이어 홍현희를 발탁하며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메리쏘드는 홍현희와 함께한 광고영상을 오는 24일 1차 컨투어링 광고를 선보인 뒤, 5월에 2차 쿠션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베트남, 호주에 이어 인도네시아 총판을 체결한 바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