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LGU+와 ‘유독픽2’ 프로모션…피자 30%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LG유플러스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결합형 구독서비스인 ‘유독 pick2’와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가 ‘유독 pick2’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를 주문 시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앱, 모바일)에서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유독 pick2’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발급받은 쿠폰은 한달 이내 파파존스 자사채널에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된 쿠폰은 30일 이내 사용이 가능하다. 제휴카드를 비롯한 다른 혜택과의 중복 할인 적용은 되지 않는다.

 

LG유플러스가 기존 ‘유독 pick’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유독 pick2’은 유튜브 프리미엄과 디즈니+, 지니뮤직 등의 콘텐츠 서비스와 파파존스 피자를 포함한 다양한 라이프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OTT 결합형 구독서비스로 26일부터 가입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유용하고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LG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파파존스를 경험하고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매월 8일과 18일, 28일에 모든 파파존스 피자를 30% 할인해주는 ‘파파스데이’를 비롯해 매주 금요일 파파존스 베스트 7종 피자를 1+1해주는 ‘파파프라이데이’를 운영하는 등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위한 자체 프로모션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