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방 타임스퀘어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타임 인 조이(TIME in JOY)’의 일환으로 한국 닌텐도와 함께 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내달 1일부터 26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닌텐도 스위치’ 체험존과 포토존, 닌텐도 굿즈 판매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정오부터 저녁 8시까지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프린세스 피치 쇼타임 ▲별의 커비 등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프린세스 피치 쇼타임을 체험하고 닌텐도 어카운트 QR 체크인을 완료한 고객은 닌텐도 캐릭터 디자인이 반영된 프레임으로 셀프 사진도 촬영해볼 수 있다.
체험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마리오 모자·피치 왕관 머리띠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닌텐도 캐릭터 컬러링 체험’은 팝업 기간 내 시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주말에는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된다. 팝업 기간 중 주말·공휴일에는 하루 1000명만 참여 가능한 ‘닌텐도 스위치 체험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를 3개 이상 모으면 마리오 디자인의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인 내달 4~6일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닌텐도 캐릭터 부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브라스 밴드 공연을 오후 3시와 5시 총 2회에 걸쳐 진행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 닌텐도와 협업해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별한 재미가 가득한 타임스퀘어에서 신나는 봄나들이를 즐기며 추억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