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 홍콩-마카오 여행객 위한 프로모션 진행

 

캐세이퍼시픽항공은 마카오정부관광청, KKday와 함께 홍콩-마카오 여행객들을 위한 ‘Fly you to Maca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초여름, 아시아의 유럽이라 불리는 마카오를 보다 편리하고 가성비 넘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지리적으로 가까운 홍콩과 마카오를 연계해 항공권뿐만 아니라 호텔, 액티비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캐세이퍼시픽은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홍콩 왕복 항공권 예약 시 최대 20% 할인과 선착순으로 최대 2,000 보너스 마일의 혜택을 제공한다. ‘Fly you to Macao’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7일부터 6월 5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7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홍콩국제공항에 도착 후 마카오까지는 본디드 버스(Bonded Bus)를 이용해 무료로 이동할 수 있다. 버스는 홍콩국제공항 도착장에서 별도 입국심사 및 수하물을 찾을 필요 없이 바로 탑승하여 2018년 10월 개통된 세계 최장 해상교인 강주아오 대교를 통해 마카오로 이동한다. 현재 마카오정부관광청에서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버스 탑승권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무료버스 프로모션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한국인 관광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유여행플랫폼 KKday(케이케이데이)를 통해 호텔 및 액티비티 예약 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호텔 50% 할인 코드로 캐세이퍼시픽과 연계된 호텔 최대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700명에게는 액티비티 50% 할인 코드로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셜미디어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 미치다’ 공식 인스타그램의 추첨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캐세이퍼시픽 인천-홍콩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8개 여행사 노랑풍선, 인터파크트리플, 내일투어, 롯데관광, 교원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와이페이모어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캐세이 영업 총괄 양석호 상무는 “다리만 건너면 도착할 수 있는 홍콩과 마카오는 지리적으로 매우 가깝지만 각각 독특한 매력을 가진 여행지로, 한 번에 두 곳을 여행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여행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홍콩과 마카오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