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과 지방, 칼로리 모두 ‘제로(ZERO)’에,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첨가한 요구르트가 출시됐다.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다.
‘매일 바이오 ZERO’는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트리플(Triple) 제로(Zero)’이며 더불어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제품이다. 제품 용량은 190ml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집과 밖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마켓컬리, 쿠팡 및 대형마트 등에서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세 가지 온라인 이벤트로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에서 모바일로 접속 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매일 바이오는 떠먹는 요거트부터 마시는 음료까지 다양한 발효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무가당으로 만들어 더 건강하고 유당을 제거한 고단백 그릭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락토프리 그릭요거트’와 지난달 선보인 무지방에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최근 매일 바이오 광고모델로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선정해 매일 바이오의 그릭과 프로틴 요거트, ZERO를 알리고 있으며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