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원코스메디와 나인원테크가 최근 서울 강남 슈피겐홀에서 ‘리프팅으로 매출 리프팅’을 주제로 제 2회 플라모드 심화 유저 세미나를 성료했다.
이번 세미나는 ㈜나인원코스메디와 ㈜나인원테크의 공동 주최로 열렸다. SPA9(스파나인)과 이로운 세무회계 컨설팅 등 다양한 기업이 참여, 샵 운영 매출 증대를 위한 전문가들의 실무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리프팅 디바이스인 ‘플라모드’를 비롯해 ‘플라이저’, ‘시크릿 플러스 알파’ 등 여러 장비의 기전과 성능을 이용한 ‘콜라보 리프팅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이 중심이 되어 많은 원장들의 호평을 받았다.
세미나는 피부 관리법 세션과 매장 운영법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첫 번째 피부 관리 세션에서는 스파나인 남재영 대표가 ‘플라토닝과 비엔서 앰플을 통한 트러블 케어’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남재영 대표는 20대부터 60대까지의 고객들이 겪는 피부 문제와 그 해결 방법을 설명하며 데모 관리를 선보였다. 그는 “모든 피부 관리의 문제는 장벽에서부터 시작되며, 플라모드와 비엔서 프리미엄 앰플의 적절한 활용을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두 번째 매장 운영법 세션에서는 이로운 세무회계 컨설팅 대표 박시현 세무사의 ‘성공적인 샵 운영을 위한 필수 세무법’을 주제로 필수 세금 상식과 절세 비법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다.
박시현 세무사는 일반인이 쉽게 알 수 없는 절세에 대한 비법과 원장님들이 샵 운영을 진행할 때 신청할 수 있는 제도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며 “세금이라는 분야가 어렵고 난해하더라도, 매출을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아야 하는 상식”이라고 덧붙혔다.
세 번째 피부 관리법 세션에서는 박상희 나인원코스메디 교육이사가 ‘하모드 윤곽 리프팅’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박 교육이사는 피부 관리 시장 및 피부과 트렌드를 분석해 만든 하모드(HIFU+ONE MODE) 커스텀 리프팅 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데모 관리를 통해 소통을 이어갔다. 그는 “하이푸와 원모드의 콜라보 관리를 통해 하이푸의 최대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최고의 리프팅 임상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 매장 운영법 세션에서는 강단하 나인원테크 교육팀장이 ‘플라모드를 사용하는 원장님들을 위한 꿀팁’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강단하 교육팀장은 “플라모드를 받는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적절한 고객 상담과 사전 예방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플라모드 관리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에 대해 공유했다. 또한 “에스테티션은 절대 불안해 해서는 안 된다”며 강연을 마무리했다.
김원주 나인원코스메디 대표는 “플라모드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안전하고 확실한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에스테티션으로서 한 단계 성장하는 자리가 됐길 바란다”며 “오는 11월에 있을 신규 장비 대형 론칭 세미나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디바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나인원테크 홈페이지나 카카오 채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세미나에서 진행했던 교육 자료 또한 받아볼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