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웨이, 브랜드 모델로 세대를 넘어선 워너비 배우 고현정 발탁

사진=슬림웨이

두드림의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웨이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현정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데뷔 35년째인 고현정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활동을 이어오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SNS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트렌디한 감각과 패션으로 MZ세대까지 섭렵한 셀럽으로 떠올랐다.

 

슬림웨이는 이러한 높은 호감도와 신뢰에 힘입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고현정이 모델로 활동하는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해국추출물을 핵심원료로 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슬림웨이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해국추출물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체중, 몸통지방량, 다리지방량, 허리/엉덩이 둘레 비율(WHR), 체질량 지수, 체지방량, 내장지방면적, 피하지방면적 등 총 8가지 지표가 유의적으로 감소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해국추출물 뿐만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비타민, 셀레늄, 비오틴 등 11가지 주원료를 함유해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장건강, 피부건강, 항상화까지 보완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하루 한 번 간편한 섭취로 각 부위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본사 두드림이 수년간 다이어트 제품을 판매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이는 제품이다.

 

두드림 관계자는 “배우 고현정씨 자체의 아우라와 꾸준한 관리로 유지해온 아름다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적합했다. 또한 최근 유투브와 SNS채널을 통해 대중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있는 고현정씨의 모습을 보며 브랜드가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방향과 같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