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여름철 민감한 피부 관리 위한 ‘티트리 바이오틱스 클리어 바디미스트’ 선봬

사진=쿤달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이 여름철 예민한 피부 케어를 위한 ‘쿤달 티트리 바이오틱스 클리어 바디미스트’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쿤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바디 피부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이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바디미스트로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과 더불어 평소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진정이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헤어지지 못했던 피부고민에 작별!’ 이라는 슬로건처럼 티트리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만나 피부를 진정 케어해 줄 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 컨디션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아울러 CICA-5 COMPLEX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를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며, AHA, BHA, LHA, PHA 4가지 필링 성분을 함유해 각질 및 노폐물을 완화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쿤달 관계자는 “피부 고민이 있는 많은 분들이 바디미스트를 사용하고 계실텐데, 쿤달의 바디미스트는 360도 분사 스프레이로 만들어져 더욱 편안하게 케어하실 수 있다”며 “거꾸로 뒤집어도 분사가 가능하여 손이 닿기 힘든 부분까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니, 이번 여름은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쿤달 클리어 바디미스트로 케어해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쿤달 티트리 바이오틱스 클리어 바디미스트’는 쿤달 공식몰 런칭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 아크네 라인의 ‘쿤달 티트리 바이오틱스 아크네 바디워시’와 함께 여름철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