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의료기, 의자형 마사지기 ‘R모션시트’ 출시

최대 25% 할인 행사 진행

사진=누가베스트

누가베스트(누가의료기)가 의자형 마사지기 ‘R모션시트’를 출시하고 런칭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누가베스트 R모션시트는 대형 안마의자와 달리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의자형 마사지기다. 의자 형태로 세워서 혹은 완전히 눕혀서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4D입체 마사지 헤드가 일반적인 롤링 방식으로 구현하기 어려운 손 마사지의 맛을 고스란히 재현한다. 목 높이를 최대 11cm나 상하로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체형에 따라 맞춤형 사용이 가능하다. 크기가 다른 2쌍의 마사지볼이 360도 회전, 상하 이동을 통해 등과 허리 전체를 강한 힘으로 지그시 눌러주며 부담 없는 미열을 은은하게 발생, 마사지 효과를 더욱 높인다.

 

사진=누가베스트

옆구리 공기압 마사지와 방석 진동 기능을 통해 허리, 옆구리, 엉덩이까지 다양한 부위를 고루 마사지 할 수 있다. 방석 부위는 최대 45도 온열 기능과 진동 기능을 선택 사용할 수 있으며 목 마사지 헤드를 사용하면 팔, 다리 등의 마사지도 가능하다.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 소재의 원단을 사용해 여름에도 덥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전성을 위하여 미끄럼 방지, 고정 밴드, 15분 타이머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저소음 설계를 통해 가동 시 발생 소음을 평균 40dB 수준으로 낮춰 사무실, 야간 등의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누가베스트 관계자는 “기존 의자형 마사지기의 단점을 보완하고 누가의료기의 최신 기술을 아낌 없이 담아낸 ‘R모션시트’는 언제 어디서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소비자의 편리함을 극대화 해줄 것”이라며 “슬림하고 가벼운 무게와 부담 없는 부피로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R모션시트’와 함께 근골격계 피로를 풀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누가베스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R모션시트’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사은품으로 여성용 무릎보호대도 증정한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