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와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 여러 국가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신한카드는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출시를 통해 기존 한국의 네이버웹툰 ‘냐한남자’와 일본 ‘짱구’와 ‘도라에몽’ 등에 이어 글로벌 캐릭터 라인업을 구축하며 해외 특화 상품으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오는 24일 개봉한 영화 ‘슈퍼배드4’의 신규 디자인이 출시된 만큼 시너지 효과도 기대했다.
신한카드는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미니언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을 위해 일본, 동남아와 미국, 중동 및 인도양 등 전 세계 곳곳에서 누릴 수 있는 숙박, 쇼핑, 투어 등 여행 관련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상반기 중 싱가포르 관광청, 괌정부관광청, 캐나다 알버타주 등 여러 국가 관광청과 협업해 공동 마케팅을 실시했다. 향후에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과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글로벌 제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이주희 기자 jh224@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