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인솔, 9월 성수동 뷰티 팝업스토어 첫 선

사진=터치인솔

㈜본느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터치인솔(TouchinSol)’이 오프라인으로 고객을 찾는다고 16일 밝혔다.

 

터치인솔은 오는 9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성수동에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첫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터치인솔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트 스틱 블러셔 및 하이라이터’를 포함해 ▲쥬시 립스틱 ▲플럼핑 립 마스크 등 65여 종의 브랜드 전 제품을 직접 보고 테스트해볼 수 있다.

 

또한 10월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신제품 ‘인 마이 하트 스틱 파운데이션’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무수제형의 보습력으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특히 이번 팝업은 일명 ‘혜자 팝업’을 컨셉으로 운영된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립 제품 본품을 선물하며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4000원 스페셜존을 운영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처음 열리는 팝업인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 현장을 찾은 고객 누구나 참여해 100%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제품을 1개라도 구매한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이용 가능한 커피차 음료교환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터치인솔의 NEW 하트 스틱 블러셔&하이라이터 듀오 세트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트 그립톡을, 팝업 기간 SNS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스탠리 텀블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온라인몰 운영에 집중하면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부족했는데 브랜드 첫 팝업을 통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성수 팝업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과 만나는 기회를 넓혀 나갈 예정이며 원조 색조 맛집 브랜드로써 파운데이션, 틴트 등 다양한 제품군의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터치인솔의 팝업스토어는 9월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