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공지능 기반 브랜딩 자동화 솔루션 타이디비(Tidy-B)가 로고디자인 전문 서비스 파트너비(Partner-B)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파트너비는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 중소기업들에게 로고디자인을 제공하는 로고제작 전문 업체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파트너비는 브랜드 전문가와 디자이너 및 개발자로 구성된 팀으로, 지난 10년 동안 디지털 에이전시와 소프트웨어 개발을 다루며 내공과 실력을 키워왔다.
업체 관계자는 "다른 업체보다도 전반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전략을 고스란히 표현하는 로고 디자인을 제공한다"며 "패션, F&B, 식품, 화장품/미용, 병원/약국, 가구/인테리어, 출산/유아, 스포츠/레저, 여행, 부동산, 블로그 등 다채로운 산업군의 브랜드 경험이 풍부한 파트너비의 포트폴리오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에 로고 만들기를 맡긴 모든 고객들은 파트너비의 모회사인 타이디비의 브랜드 자산관리 솔루션 1년 구독권을 제공받아 디지털 콘텐츠 작업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더불어, 할인 및 구독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론칭 이벤트로 모든 요금제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인쇄 및 모든 플랫폼에 사용 가능한 디자인의 원본파일을 지원한다. 또한 선택한 요금에 따라 명함 디자인 및 배송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으며, 선택한 요금에 따라 facebook, instagram 등에서 활용 가능한 sns 템플릿도 증정한다. 타이디비는 브랜드 전략을 수립해주고, 브랜드 콘텐츠를 누구나 쉽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딩 자동화 도구이다.
한편, 현재 파트너비는 전담상담원과의 유선상담, 실시간 카톡상담, 로고 의뢰서(logo quest) 등을 통해 충분한 소통과 피드백의 시간을 가지며 고객과 디자이너가 함께 로고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