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화장품 전문 법인 ‘에이지헬스’ 설립…뷰티 사업 확대

안국건강이 화장품 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해 신규 법인 에이지헬스(AG HEALTH)를 출범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이지헬스는 뷰티 시장 내 차별화된 제품력과 간편한 사용성을 앞세운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며, 뷰티 카테고리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첫걸음으로 선보인 브랜드 ‘SPCL(스피세락)’은 간편함과 성분의 시너지를 동시에 갖춘 튜브형 모델링팩을 출시했다. 흔히 불편했던 분말과 워터를 섞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튜브에서 바로 짜서 사용하는 신개념 모델링팩으로, 사용성과 위생 측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스피세락 모델링팩은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최고 등급인 5스타 인증을 획득했다. 더마테스트는 1978년 설립된 독일 최초의 피부과학 전문 연구기관으로, 수천 건의 실험과 엄격한 과학적 절차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피부 적합성을 인증하는 세계적 기관이다. 스피세락 모델링팩은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며, 제품의 신뢰도를 입증했다.

 

또한 이번 제품은 스피큘, 식물성 PDRN, 세라마이드, 락토바실러스 등 네 가지 핵심 성분을 하나에 담은 ‘퀵 포뮬라(Quick 4MULA)’ 모델링팩으로 출시돼 주목받고 있다.

퀵 포뮬라는 이름 그대로 빠른 효과와 간편한 사용감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형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효과적인 홈케어를 원하는 현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핵심 성분 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피부 진정, 피부 속광, 보습, 장벽 강화, 피부 환경 개선까지 다방면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이번 모델링팩은 기존 제품과는 달리 폴리비닐알코올(PVA) 성분을 과감히 배제해,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다양한 피부 타입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스피세락 관계자는 “보다 건강한 피부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성분 하나하나를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피부 자극 없이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은 네이버 SPCL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