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어트 본보이가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Courtyard by Marriott Suwon)’과 함께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멤버들을 위한 특별한 LCK 로드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단 2개의 한정 상품으로 판매되며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만 참여 가능한 포인트 경매 방식으로 제공된다. LCK가 주최하고 젠지 이스포츠와 KT 롤스터, 수원시가 공동 주관하는 2025 LCK 로드쇼는 지역 순회형 e스포츠 이벤트로 오는 5월 3일(토)과 4일(일) 양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진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이 특별한 경기와 연계해 젠지 vs 디플러스 기아, KT 롤스터 vs T1 경기를 중심으로 VIP 관람이 가능한 프리미엄 패키지를 마련했다.

오는 4월 27일(일)까지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포인트 경매를 통해 낙찰된 멤버는 경기일에 따라 각각 다른 구성의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월 3일(토)에는 ‘홈스탠드’ 패키지가 제공되며,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 1박 숙박과 조식 뷔페 이용(2인 기준)이 포함된다. 또한 젠지와 디플러스 기아의 LCK경기 VIP 티켓 2매가 제공되며, 경기 전후로 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젠지 선수단의 친필 사인 유니폼 2벌도 함께 제공된다.
5월 4일(일)에는 ‘홈커밍’ 패키지가 제공되며,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 1박 숙박과 조식 뷔페 이용(2인 기준)이 포함된다. 총 2매 제공되는 VIP 티켓으로 KT 롤스터와 T1의 LCK CL 경기 및 LCK 경기 관람, 롤클단 회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KT 롤스터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2벌을 제공한다.
송영주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총지배인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호텔을 찾아주시는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에게 단순한 숙박을 넘어서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특히 MZ 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로열티 극대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e스포츠의 생동감 넘치는 현장감과 호텔의 품격 있는 휴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이번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패키지는 e스포츠 팬은 물론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에게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는 멤버에게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메리어트 본보이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는 오직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미식,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등 네 가지 카테고리에서 돈으로도 살 수 없는 일생일대의 특별한 경험들을 포인트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황지혜 기자 jhhwang@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