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대표이사 장성식)가 굿닥터네트웍스가 주최한 ‘아이들 만남’ 제4회 선행 나눔 행사를 후원하며, 지역사회 아동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19일 서울랜드에서 개최됐으며 약 1000여 명의 아동들이 참여해 즐겁고 따뜻한 하루를 보냈다. 움버거앤윙스는 아이들을 위해 버거 오리지널과 콜라 250세트를 후원하며 아이들의 특별한 하루를 응원했다.
‘아이들 만남’ 선행 나눔 행사는 굿닥터네트웍스가 지역 아동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해에도 움버거앤윙스가 행사에 동참하며 선행을 이어간 바 있다. 올해 역시 참여 아동들이 일상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며, 브랜드 사회적 책임 실천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움버거앤윙스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원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움버거앤윙스’는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와 고소한 버터 향이 특징인 부드러운 브리오쉬번, 그리고 다채로운 특제 소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다. 2024년 8월 가맹사업을 본격화한 지 1년여 만에 전국 약 40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