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 추석연휴를 맞아 보험업계에서도 고객∙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7일 보험업계 등에 따르면 손해보험사들은 추석 연휴 기간을 전후해 고향 방문이나 장거리 운행을 해야 하는 운전자들을 위해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 참여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과 상품권, 공연 초대권도 증정해 한가위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삼성화재는 전국 460여개 애니카 랜드점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장거리 운행에 대비해 타이어 공기압, 각종 오일류 등 20가지 차량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 또는 삼성화재가 운영중인 모빌리티 일상생활 서비스 ‘카(Car)케어’ 고객이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는 원하는 지점에 전화 예약을 하거나 삼성화재 대표 또는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Car케어 서비스에 접속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AXA손해보험(악사손보)은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해온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브레이크, 타이어, 공조장치 등 총 22개 항목에 대한 안전 종합 점검 서비스를 별도 비용 없이 제공한다.
◆경품은 물론 상품권에 초대권까지

DB손해보험은 오는 15일까지 고객 참여형 브랜드 캠페인 ‘약속한 사이’ 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전, 건강, 사랑’을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총 10만8257명에게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프로미 이모티콘 받기, 캠페인 페이지 공유하기, 나와 약속한 사이 사진 올리기, 즉석 카드 보내기, 프로미119 안전퀴즈 365 등 5가지 프로그램으로 짜였다.
‘나와 약속한 사이 사진 올리기’ 이벤트에선 가족, 친구, 반려동물과 함께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로봇청소기 로보킹, 갤럭시북5 Ultra5, 에어팟4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미 이모티콘 받기’ 이벤트를 통해 ‘프로미와 약속한 사이’ 이모티콘(16종)을 선착순 10만명에게 전원 증정한다. 이는 카카오톡에서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선 즉석 당첨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페이지 공유 시 신세계상품권과 GS25 모바일상품권을 당첨 즉시 받을 수 있다. ‘프로미 즉석 카드 보내기’ 이벤트에서도 BBQ 치킨세트와 GS25 모바일상품권이 즉석 당첨 선물로 제공된다. 매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프로미119 안전퀴즈 365’는 정답 제출 후 곧바로 당첨 여부가 확인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5000원권, 1000원권)가 지급된다.
캠페인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DB손해보험 프로미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제22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무료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KB손보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경기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재즈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2004년 국내 최초 재즈 중심 야외 음악축제로 출발한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올해 누적 관객 수 300만명을 목전에 둔 아시아 대표 재즈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KB손보는 오는 10일까지 해당 이벤트 내용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리그램한 응모자 가운데 15명을 선정해 1인당 2매씩의 무료 초대권을 제공한다.
노성우 기자 sungcow@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