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발역 에피트 에디션’이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부발역 에피트 에디션’은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일대에 들어선다. 지하3층~지상26층으로 7개동, 전용면적 84~115㎡까지 총 706가구이다. 중대형 평형위주로 선호도 높은 평형을 마련했다.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로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동간 간격이 넓어 채광, 환기에도 우수하다. 운동장 2개 크기의 공원형 아파트로 쾌적함을 더했으며 곳곳에 테마정원, 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옥상정원 등 조경시설을 확충했다.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국공립어린이집, 경로당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전국 최초 서울대 앱티마이저가 적용된 특화단지로 수준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대당 1.4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호텔식 컨시어지 시스템, 하우스키핑, 리무진 호출, 방문세차 등 스마트홈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에너지모니터링 시스템, CCTV, 주차관제시스템 등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도모했다.
도보 거리에 아미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효양중, 효양고, 이천시립효양도서관 등 우수한 학군이 위치한다. 어린이공원, 중심상업지구, 이마트, 서희테마파크, 이천시 종합운동장, 이천종합터미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수도권 남동부 광역철도망의 허브로 경강선 부발역과 KTX 중부내륙선 2개 노선을 이용 가능하며 GTX-D노선, 평택부발선, 동탄부발선 등 5개 노선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현재 ‘부발역 에피트 에디션’은 계약금 정액제, 2차 계약금 무이자, 안심보장제 등 특별혜택이 진행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