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분양 중

입지, 상품성 모두 갖춰

이미지=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경기 남양주시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가 분양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는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동 전용 39~114㎡ 총 999세대로 구성된다. 

 

일단 각종 인프라가 밀집한 입지로 실거주시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특히 자녀 교육 환경을 고민 중인 수요자들에게는 더욱 탁월하다. 단지가 위치한 와부읍은 읍소재 고등학교에 속해 대학 입학 특별전형인 농어촌특별전형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남양주 명문 학교 자사고와 덕소고, 덕소초와 와부중, 예봉중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을 완성한다. 

 

주거 쾌적성도 좋다. 단지는 한강 조망(일부 세대)이 가능할 정도로 한강과 인접하며 축구장 33개 규모의 한강공원 삼패지구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덕소유수지생태공원, 월문천 등도 가깝다. 

 

교통환경도 잘 갖췄다. 경의중앙선·KTX 덕소역이 도보 약 5분 거리 역세권 단지로 청량리역 20분대, 잠실역 3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다. 게다가 덕소역은 GTX-E, F 노선(계획)이 추진 중이며, F 노선의 경우 D 노선과 직결돼 덕소역에서 강남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또한 덕소삼패 IC가 바로 가까이 있어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의 접근이 용이해 서울 강동구와 잠실까지 20분대면 도착 가능하고 수도권 외 광역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 남측으로 상업지역이 도보권에 자리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롯데마트, 행정복지센터, 와부체육문화센터 등도 밀집해 있다. 미사강변도시 접근성도 좋아 스타빌드하남, 신세계백화점, 코스트코하남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미래가치 또한 기대할 만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덕소뉴타운은 경기 남양주 와부읍 덕소리 일원에 추진되는 재개발사업으로 총 9개 구역에 약 8500여 세대의 주거 단지와 생활 편의시설이 조성되어 일대 인프라 확대 및 정주여건 개선이 기대된다. 또한 주변으로 양정역세권 도시개발구역, 왕숙2지구 등 대형 개발사업도 진행 중으로 향후 주거환경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상품성의 완성도도 높다는 평가다. 특히 세대 당 1.77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하고 여유로운 주차공간도 적용되어 입주민간 주차갈등 걱정도 적다. 이 밖에도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중심의 평면구성으로 폭넓은 수요 확보에 용이할 전망이다. 또한 약 600평 규모의 단지 내 어린이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친환경적인 정주환경도 누릴 수 있다.

 

수요자 부담을 낮춘 계약조건도 제공한다. 이곳은 최근 계약금 정액제를 전격 시행해 초기 부담을 크게 낮추었다. 게다가 10.15대책으로 인해 확대된 규제지역에도 포함되지 않아 규제 반사효과까지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홍보관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