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키푸키, 마이프차 페스타 강연 통해 창업 성공 전략 공개

사진=헬키푸키

건강식 키토김밥 프랜차이즈 헬키푸키가 11월 8일 2025 마이프차 프랜차이즈 페스타 창업설명회에서 브랜드 비전과 창업 전략을 공유하는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강연은 헬키푸키의 차동훈 본부장이 연사로 참여해 외식 시장 트렌드 변화와 브랜드의 성장 방향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 본부장은 “헬키푸키는 ‘Health(건강)를 키우는 푸드 키친’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라며, “단순히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고 지속 가능한 건강식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제안해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빠르게 변하는 외식 환경 속에서도 건강식이 장기 성장 시장이라는 점에 주목해 지속 가능하고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모델 구축에 집중해왔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제 소비자들은 편의성만을 추구하기보다 몸에 이로운 한 끼를 선택하는 시대가 되었으며, 헬키푸키는 이 변화의 중심에서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건강식 외식 시장의 성장성 ▲헬키푸키의 브랜드 차별화 ▲지속 가능한 운영 모델 등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현장을 찾은 예비 창업자·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헬키푸키는 앞으로도 건강식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메뉴 개발과 가맹 운영 안정화 시스템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