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리즈성형외과, 4월 15일 개원… 피부미용수술부터 외상·재건까지 토털 의료서비스 제공

SH리즈성형외과가 오는 15일, 경기 시흥시에 새롭게 문을 연다. 병원은 45평 규모의 최신 시설을 바탕으로 시흥시는 물론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피부미용 수술부터 외상 및 재건 치료까지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진료 분야는 쁘띠 성형, 눈 성형, 코 성형, 얼굴 지방 성형 등과 같은 미용 성형, 흉터 치료, 여드름, 비만, 탈모 등이다. 또한 양성 종양 치료와 외상 및 재건 수술까지 다양한 보험 수술도 진행한다. 환자 맞춤형 진료와 세심한 관리로 차별화된 성형외과 전문 의료 서비스를 선보이며 종합적인 진료를 원하는 환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일우 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오랜 경험과 깊은 지식을 바탕으로 환자 개인의 특성에 맞춘 치료 계획을 세운다. SH리즈성형외과를 통해 ‘공감과 조화(Sympathy & Harmony)’라는 슬로건을 실현하고, 환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조화로운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전념할 계획이다.

 

박일우 원장은 "환자 한 사람, 한 사람의 고민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그들의 요구에 맞는 조화로운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개원을 통해 시흥 지역을 포함한 주변 지역 주민들이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하게 성형수술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꼭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 중심의 진료로 환자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