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정시아가 40대임에도 변함없는 동안 피부 꿀팁을 공개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 ‘트렌드 쇼퍼’의 프로그램인 ‘마이루틴플레이’에서 소개한 프로즌랩의 ‘실톡스 리프팅’이 그 비결이라고 밝혔다.
해당 영상에서 정시아는 “나이가 들 수록 피부 꺼짐이 도드라지게 되는데 그 원인이 바로 피부 속 골조이다. 골조가 무너지면 노안이 될 수 밖에 없는데 실톡스 리프팅 제품으로 골조를 꾸준하게 관리해주면 동안 피부 유지에 좋다”라고 말했다.
프로즌랩의 ‘실톡스 리프팅’은 현직 약사 연구진들이 피부 노화의 원인인 골조부터 고민하고 만든 피부 리프팅 솔루션으로 피부과 시술인 실톡스의 원리를 그대로 적용시켜 집에서도 편하게 리프팅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피부 골조 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과 높은 흡수력을 위한 스피큘, 그리고 재생 성분인 EGF, PDRN이 녹는실 성분으로 함유되어있어 늘어진 골조에 탄력을 만들고 리프팅 효과를 준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프로즌랩 담당자는 “평소 주름과 탄력, 얼굴 라인이 고민인 분들께 실톡스 리프팅은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피부 탄력 및 주름 관련 11종 임상 실험이 완료된 실톡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만족감을 느끼고 있으며 그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라며 “최근 주문 폭주로 인한 구매갯수 제한은 주문량에 비례하는 충분한 물량 확보로 곧 풀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정시아가 소개한 ‘실톡스 리프팅’은 프로즌랩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