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결혼정보, 7월 프라이빗 미팅파티 ‘스윗 썸머 나잇’ 개최

가연결혼 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프라이빗 미팅파티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연의 7월 파티 ‘Sweet Summer Night(스윗 썸머 나잇)’은 오는 26일 삼성동 인근에 위치한 호텔 크레센도 서울 라운지에서 열린다.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저녁 시간을 포함해 약 4시간 동안 이어진다.

 

참가 대상은 가연 노블레스 소속의 미혼 정회원 남녀로 각 8명씩 총 16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1:1 혹은 2:2 자리 로테이션을 통해 모든 이성과 이야기를 나눌 충분한 시간을 갖는다.

 

파티 전문 MC 주도 하에 중간중간 빙고, 퀴즈 같은 형식의 가벼운 게임도 곁들인다. 식사는 호텔 코스요리를 주축으로, 가벼운 디저트와 음료·와인·핑거푸드 등을 제공한다.

 

메인 대화 시간이 끝난 후 스탠딩 파티가 이어져, 삼삼오오 한층 더 자연스러운 자리도 즐길 수 있다. 마지막 매칭표 작성에 호감 있는 이성을 표기해 제출하면, 결과는 월요일에 각자 안내 받게 된다. 참석자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결과는 전체 공유되지 않는다.

 

회원이 파티를 위해 별도로 지불할 비용은 없으며, 개인 횟수 1회가 차감되는 형식이다. 개인 미팅이 횟수 1회 차감으로 1명의 이성을 만난다면, 파티는 한 자리에서 8명의 이성을 모두 만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참여를 원한다면, 가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후 담당자의 최종 연락을 통해 참석이 확정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참석하는 회원의 성비와 연령대 등을 맞춰, 멋진 인연을 만날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 특히 대략적인 대화 주제를 정해드리면서 어색함 없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