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언더웨어로 쿨하게”… BYC ‘보디드라이 브라케미솔’ 신제품 출시

-시원하고 쾌적한 접촉냉감 기능성 원단 사용

접촉냉감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보디드라이 브라케미솔’ 3종 제품 사진. BYC 제공

 

 

BYC가 고온다습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이너웨어 ‘보디드라이 브라케미솔’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접촉냉감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브라 일체형 케미솔 제품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는 흡습속건 기능이 눈에 띈다. 매끄럽고 은은한 광택이 있는 소재라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부드럽다.

 

아울러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 끈으로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흘러내림 없이 안정적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신축성과 내구성도 우수하다. 색상은 라이트스킨, 블랙, 화이트. BYC 공식몰과 직영점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땀이 많은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는 브라케미솔 신제품”이라며 “여름 맞춤형 제품으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어울린다”고 추천했다.

 

한편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이달 첫째 주(3~9일) 보디드라이의 직영점 매출은 전주(6월26일~7월2일) 대비 11.3% 증가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