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미정, 과거 인터뷰 영상 속 방부제 미모 '눈길'

(사진 출처 = 카페 하투뽀)
토익강사 안미정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그룹 오투포(0-24)출신 안미정의 근황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다. 그는 아이돌 그룹 출신다운 눈에 띄는 미모로 각종 웹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안미정의 과거 이력들이 화제가 됐고 그 중 안미정의 2년 전 인터뷰 영상이 포착됐다. 이 영상은 아이돌에서 영어강사로 변신한 안미정의 영어 교재와 영어 공부 비법에 대한 인터뷰를 담고 있다. 영상 속 안미정은 간단한 자기소개와 인사로 인터뷰를 시작했다. 

그는 "인기가 많을 것 같다"는 질문에 "인기에 대한 정의를 내려야할 것 같다. 이성에 대한 관심보단 선생님에 대한 동경으로 인한 인기로 해석하면 조금은 있는 것 같다"고 답했다. 

그후 안미정은 담당 과목인 영어 관련 질문을 차분하게 대답하며 리포터 출신 면모를 뽐냈다. 

한편, 안미정은 지난 1999년 그룹 오투포의 멤버로 데뷔해 '첫사랑' '자유' 등의 곡으로 활동했으며, 이후 수원 SBS 리포터로 활동했다. 

특히 지난 2009년에는 토익 강사로 변신해 온라인 강의를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최근에는 노량진에서 경찰 영어를 가르치는 스타 강사로 변신에 성공했다.

세계파이낸스 뉴스팀 fn@segyefn.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