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내년 2월 8일 태국 시암에서 진행되는 홀딩핸즈런(HOLDING HANDS RUN) 커플 마라톤에 참여할 한국 대표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홀딩핸즈런은 2017년부터 덴티스테 태국본사에서 매년 진행하는 커플런으로, 일반적인 달리기 행사와는 달리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잡고 함께 달리는 행사다. 한국에서는 이번 행사를 대상으로 처음으로 공식 한국 대표 커플을 모집한다.
내년 2월 8일 토요일 진행되는 이 행사는 밤에 진행되는 나이트런으로, 코스는 4.1km 완주, 세계 기네스 1마일 구간에서는 세계 신기록 도전을 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남녀 커플뿐 아니라 가족, 친구, 동료 등 함께 뛰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다.
당첨된 커플에게는 태국 현지 행사의 커플런 참가권과 항공권, 숙식 등 3박5일 태국 여행 비용 전액이 지원되고, 신청자 중 당첨되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덴티스테 트래블팩,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지원된다.
또한 관련 이벤트로 영상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영상을 공유하기만 해도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및 CU 상품권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홀딩핸즈런 참가 신청 및 이벤트 참여는 덴티스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덴티스테 관계자는 “이번 홀딩핸즈런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뛰며 좋은 추억도 만들고 사랑이 더욱 견고해 지길 바란다”며 “태국 현지의 행사 참여자로 선정되지 않아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경품으로 기분좋은 경험이 쌓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viayou@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