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메가스터디가 론칭한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경매끝장반을 개강하고 모의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박철호 교수가 진행하는 경매끝장반은 오는 21일 오후 7시 메가랜드 강남캠퍼스에서 개강하며, 온라인에서는 22일에 오픈된다. 본 강의는 약 6주간의 수업으로 경매 초보자도 실제 입찰·낙찰까지 가능하도록 하며, 초보자들의 고민과 어려워하는 부분을 완벽하게 파악해 눈높이에 맞는 맞춤 설명이 진행된다고 메가랜드 측은 전했다.
또 다양한 사례형 강의로 어려운 용어, 절차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경매의 시작부터 끝까지 핵심만 골라담은 알짜배기 커리큘럼을 통해 이해도를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가랜드 수강생이라면 3만원을 할인해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탱크옥션 2개월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 무료특강 이벤트로 14일 오후 7시 강남캠퍼스에서 진행되는 특강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모의경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의경매 이벤트는 현재 등록돼 있는 경매 물건 중 1건을 선정해 해당 물건의 낙·유찰 여부를 선택하고 댓글을 다는 이벤트로 6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으로 1명에게는 경매 마스터반 1개월 수강권, 5명에게는 실전교육 30% 할인쿠폰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이번 모의경매 이벤트 물건은 한남동의 한남더힐 아파트로 대중의 관심이 많은 곳을 선정했다”며 “경매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의견을 댓글로 달며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랜드 공인중개사는 오는 5일 오후 2시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공인중개사 설명회를 개최한다. Part1. 2020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모든 것(부동산학개론 이종호 교수), Part2. 한 번에 합격! 공인중개사 합격의 기술(중개사법 김상진 교수), Part3. 메가랜드의 합격 노하우(부동산세법 이송원 교수)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000원권과 민개공용어사전, 합격해설서, 그림민법체계도, 전자파차단 스티커, 메가랜드에코백,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삼성버블드럼 세탁기, 삼성에어드레서, 삼섬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삼성제트청소기, 갤럭시탭, 에어팟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설명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