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주스, 내장지방 제거하는 다이어트음료 ABC주스 출시

사진=프리즘주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추운 날씨에 활동량은 적어지고, 연초 잦은 술자리와 모임으로 급격하게 늘어난 체중으로 인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이어트에는 운동만큼 확실한 방법도 없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운동을 위한 시간을 따로 내기란 여간 쉽지 않다.

 

이에 프리즘주스는 집에서 간편하게 마시면서 내장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다이어트음료 ABC주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ABC주스는 사과와 비트, 당근을 적절한 비율로 조합시켜 제조한 해독주스다.

 

레시피가 다양해지고 간편화되면서 가정에서도 쉽게 주스를 제조해 마실 수 있지만 실질적으로 사과부터 비트, 당근까지 여러 채소를 직접 보관하면서 만들어 먹기란 쉽지 않다.

 

프리즘주스는 직접 제조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한 포씩 마실 수 있는 ABC주스를 출시했다.

 

프리즘주스에 따르면 ABC주스는 전반적으로 식이섬유와 섬유질이 많으며 건강한 해독주스 레시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효능은 내장지방 해소다.

 

사과는 식물영양소가 풍부해 갈색 지방의 양을 증가시키고 이는 효과적으로 지방을 태우고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며, 비트는 지방 억제호르몬을 향상시켜 체내 지방을 분해하는 동시에 감소하는 효과를 준다. 이미 비트의 효능은 과학적인 증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당근은 폴리페놀, 비타민E 성분이 함유돼 내장지방의 원인인 중성지방 수치 감소 효과를 준다.

 

잦은 야근과 회식 그리고 운동부족으로 내장지방이 쌓여있는 직장인들과 몸매 유지를 위해 관리하는 여성들에게 ABC주스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ABC주스는 지난달 2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 가정의학과 유병욱 교수가 효능과 효과에 대해 소개했으며, 채널A의 ‘나는 몸신이다’에서도 내장지방을 해소하는 주스로 소개된 바 있다.

 

프리즘주스 관계자는 “인터넷상에서 해독주스만들기, 해독주스레시피 등 해독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체적으로 내장지방 제거에 탁월한 ABC주스의 상품화를 위해서 노력했다”면서 “설탕과 색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깨끗한 제품으로 학생부터 직장인, 중장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해독주스 제품을 위해 연구했고, 그 결과로 ABC주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모든 소비자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ABC주스에 대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