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즈샵·브랜뉴뮤직, 코로나19 확산 예방 위해 마스크 기부

사진=게이즈샵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은 브랜뉴뮤직과 함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푸른나무재단에 게이즈 패션 황사마스크 KF94를 5000장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푸른나무재단은 전국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과 그 가정을 위한 청소년 NGO 시설이다. 이번에 기부된 마스크는 해당 시설을 이용하는 이용객(사회적 배려계층인 아동, 청소년, 노인) 등 마스크가 꼭 필요하지만 여러 여건으로 인해서 구매하지 못하는 소외계층에 지급될 예정이다.

 

기부된 게이즈 패션 황사 마스크 KF94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KF94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운즈투스 체크, 미로, 체커, 핑크뮬리, 밀리터리 총 5가지로 출시됐으며, 단순히 미세먼지, 코로나 19 등 유해 바이러스를 막아주는 것을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게이즈샵 측은 전했다.

 

게이즈샵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게이즈샵은 항상 트렌드에 앞선 제품들을 선보여왔는데, 지금은 우리 주변 소외계층 분들에게 관심을 갖고 이들이 더 건강하게 현 사태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에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과 그 뜻이 맞아 함께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이즈샵은 전국 14곳의 오프라인 매장과 1개의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K팝과 흑인 음악을 아우르는 토털 뮤직 엔터테인먼트사로 수장 라이머를 필두로 버벌진트, 범키, 한해, 양다일, 한동근, AB6IX(에이비식스), BDC, 이은상, 이루펀트, 칸토, 태완, 애즈원, 그리, 키디비, 옌자민, 루달스, 강민희, 빈센트블루, 요다영, DJ JUICE, DJ IT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