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이펙트(BIOEFFECT)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신세계몰, 현대몰(Hmall) 및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국내 주요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바이오이펙트는 아이슬란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스트 아이템 ‘EGF 세럼’을 포함해 총 6가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이펙트에 따르면 EGF 세럼은 보리에서 추출한 순수한 식물배양 EGF(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을 포함해 인체에 무해한 7가지 성분이 함유돼 있다. 저자극성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주름 개선 및 피부 세포 재생을 도우며,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없이 EGF 세럼 하나로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EGF는 체내 천연 단백질의 일종으로 미국의 스텐리 코헨(Stanley Cohen) 박사가 최초 발견해 1986년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했으며, 세포 성장 촉진 효과를 제공하는 데 탁월한 재생물질이다.

인체에 해가 없는 EGF를 개발하기 위해 아이슬란드 생명공학 분야의 박사들로 구성된 바이오이펙트 연구진은 10여년 동안 개발에 전념했고, 세계 최초로 식물(보리)에서 EGF를 배양하는데 성공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