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채움스틱’ 100포 출시

사진=정원삼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가든(대표 김대현)의 홍삼 전문 브랜드 정원삼이 100% 국내산 6년근 홍삼과 산삼배양근 진액을 원료로 사용한 ‘6년근 고려홍삼정 채움스틱’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정원삼에 따르면 6년근 고려홍삼정 채움스틱은 6년근 홍삼 농축액과 산삼배양근에 대추, 참당귀, 황기, 백작약 등 12가지 식물성 전통 소재가 담긴 산삼배양근 진액이 함유돼 있는 건강식품이며, 100포 대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정원삼에서 100포 이상의 대용량 홍삼스틱을 출시한 것은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100포’와 ‘6년근 고려홍삼농축액 스틱 100포’에 이어 세 번째다.

 

정원삼 관계자는 “홍삼을 꾸준하게 섭취하고 싶지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고민하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며 “6년근 고려홍삼정 채움스틱으로 경제적인 비용으로 홍삼을 섭취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6년근 고려홍삼정 채움스틱은 정원삼 공식 쇼핑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가든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0일까지 전 제품 10% 할인 이벤트가 열리며, 이벤트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정원삼 ‘황제의 비밀’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