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성형외과 강남점, 안전한 필러 시술 문화 ‘필러 묻다’ 캠페인 동참

‘필러 묻다’ 캠페인에 동참한 포에버성형외과 강남점. 사진=포에버성형외과 강남점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필러는 외모 콤플렉스 개선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쁘띠 성형의 대표 시술 중 하나다. 필러는 종류에 따라 다양한 부위 시술이 가능하고 볼륨감 없는 이마, 무턱 등 꺼진 부위에 주입해 얼굴 전체의 볼륨감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어 인기가 많다.

 

필러 시술은 성형수술에 비해 비교적 간단하지만, 시술에 앞서 수많은 필러 중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부작용이 없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인지 의료진과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에버성형외과 강남점 정해진 원장은 “필러는 피부 속으로 주입하는 시술인 만큼 제품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될 부분은 바로 안전성”이라며 “필러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국내외 수백 개 제품들이 시장에 나오고 있어 의사의 올바른 정보 전달이 환자의 시술 부작용을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포에버성형외과는 최근 ‘안전한 필러 시술 문화 정착’을 위한 ‘필러 묻다’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정해진 원장은 캠페인 자문의로 활동하며 안전한 필러 시술에 대한 전문의 조언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필러 묻다 캠페인은 급성장하는 필러 시장에 출시된 수많은 필러 제품의 안전성과 부작용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과 소비자 교육을 다짐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정 원장은 “필러 시술은 부위별로 필요한 밀도나 주입량, 주입 방법 등이 다르기 때문에 부작용을 줄이고 만족스러운 시술을 위해서는 숙련된 기술과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시술해야 한다”며 “FDA 승인과 같은 안전성이 입증되고 응집성이 뛰어나 울퉁불퉁하게 느껴지는 이물감이 적은 자연스러운 효과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선택이 중요하며, 대표적으로는 벨로테로가 있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