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아이, '2020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배진환 기자]

 티앤아이(대표 유영호)가 28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친환경/천연펄프 화장지부문 대상을 받았다.

 

 착한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배려하는 착한 기업을 격려하고 브랜드를 널리 알림으로써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행사다.

 

 생활용품 업계에서는 '완전 살균' '강력 표백'과 같이 기능성보다도 '천연 성분' '유해물질 무첨가' 등 제품의 안전성을 더욱 강조하고 나섰다.

 

 최고의 서비스를 추구하는 호텔 역시 예외는 아니다. 호텔 어메니티 공급사 티앤아이는 까다로운 호텔 이용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각종 인증을 획득한 인도네시아산 '버진펄프'로 만든 천연 화장지 '뻬르따마'를론칭해 롯데호텔, 파크하얏트 등의 특급호텔과 삼성전자에 공급 중이다.

 

 '뻬르따마'는 인도네시아어로 '처음'이라는 뜻으로 이름처럼 재생지가 아닌 천연 펄프만을 사용한다. 최근 기존 두루마리 휴지, 각 티슈, 핸드타월 제품만 있던 뻬르따마는 위생용품법에서 정한 기준을 준수해 음식물 접촉에도 안전하다는 시험성적서를 획득해 키친타월을 새롭게 론칭했다.

jba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