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도원, ‘임영웅 사진 풀세트 증정 이벤트’ 30일 종료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건강식품 구전녹용 직영 판매처 편강도원은 현재 진행 중인 ‘임영웅 사진 증정 이벤트’가 오는 30일 종료된다고 29일 밝혔다. 구전녹용은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과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달여 만든 건강식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섭취가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구전녹용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0포 제품 구매 시 ‘임영웅 브로마이드 4종+포토카드 3종’을 모두 증정한다. 단, 10포 제품과 구전녹삼은 제외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수 임영웅씨가 광고모델로 발탁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며 “직영 판매처 편강도원(명동, 서초, 안산, 대구, 부산)에서만 진행되며, 방문 구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지점 안내는 구전녹용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구전녹용은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장 대표적인 제품 ‘구전녹용’ △순하게 담아낸 ‘구전녹용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구전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녹용 금지옥엽’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 ‘구전녹용 복세편살’ △고품격 제품으로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구전녹용 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직영 판매처 편강도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20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110%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