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즙쟁이&황정삼, ‘스틱 모음전’ 이벤트 진행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굿모닝비엔에프가 건강식품 브랜드 즙쟁이&황정삼 공식쇼핑몰을 통해 ‘스틱 모음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굿모닝비엔에프 관계자는 “즙쟁이가 건강즙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새롭게 론칭한 ‘황정삼’ 브랜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쇼핑몰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혜택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스틱 모음전’과 ‘2박스 구매 시 고급쇼핑백 무료 증정’ 2가지다.

 

㈜굿모닝비엔에프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황정삼의 전 상품은 해썹(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해 안전하며, 홍삼 로열젤리 꿀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로열젤리와 천연 잡화꿀을 사용했다. 고급스러우면서 다양한 제품 패키지로 선물용으로 좋고, 모두 간편한 형태로 구성돼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품질 좋은 홍삼 스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며 “많은 고객들이 간편하고 부담 없이 여름철 건강관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황정삼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홍삼스틱부터 석류스틱, 홍삼라인 로열젤리꿀, 누에정, 흑마늘정, 도라지배, 밀크씨슬 스틱 등이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