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 업무협약 체결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와 김재현 ㈔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사장이 공동발전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국내 유통사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조민호)가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사장 김재현)과 지난달 30일 한국 체육지도자 권익 증진 및 상호 간 공동발전을 목표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은 ‘체육지도자의, 체육지도자에 의한, 체육지도자를 위한’이라는 슬로건 아래 대한민국 체육지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난 2월 발족했다. 국가대표 출신 전현직 지도자는 물론 스포츠 산업을 이끌어가는 다양한 기관 및 단체의 리더가 임원진으로 활동 중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 함께 체육지도자가 중심이 되는 한국 스포츠계의 균형 잡힌 성장을 도모하는 한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앞서 지난 3월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 주최한 ‘힘내라! 이겨라! 대한민국! 파이팅!’ 챌린지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비누, 생리대, 마스크 등 총 8000여 개의 지원품을 기부한 바 있다.

 

업무협약식은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의 ‘2020 웰컴 세리머니’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종로구청 여자역도 감독이자 2004 아테네 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인 ㈔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배영 사무총장이 사회를 맡았다. 임원으로 위촉된 김병지, 신태용, 유승민, 이태현 등 유명 스포츠 지도자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2012년 한국법인 설립 이래 한국 스포츠 산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의 명예 이사장이자 IOC 선수위원이기도 한 유승민 대한탁구협회 회장이 감사패를 전달했다.

 

회사 측은 최근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 ‘에이 부스터’ 등 주력 제품 3종이 영국 안티 도핑 연구소인 LGC로부터 ‘인폼드 스포츠’ 국제 안티 도핑 인증서를 취득하며 선수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식품 공급원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가 유승민 ㈔한국체육지도자연맹 명예 이사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세계 무대에서 한국의 국격이 높아진 데는 체육지도자들의 노력과 희생이 뒷받침된 덕분"이라며 "㈔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체육지도자분들과 더욱 긴밀히 교류하는 한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의 체육 활동에 도움을 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해 하반기를 시작으로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사장 김재현)과 함께 ‘시크릿 라이징 스포츠스타상’을 제정해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을 후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국가대표 선수로는 △탁구 이상수 △레슬링 김현우 △펜싱 오상욱 △유도 안바울 △체조 박민수, 이윤서 △복싱 함상명, 임현철, 김형규, 오연지 △태권도 이다빈 △유도 한희주 선수 등이 있으며, 내년 올림픽 개최 시까지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