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메가랜드, 신규회원 대상 '그림으로 배우는 민법체계도' 무료 제공

“복잡한 민법의 원리·체계를 그림으로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어”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가 민법의 원리와 체계를 그림으로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 ‘그림으로 배우는 민법체계도’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민법은 모든 공인중개사 과목의 기본으로 불린다. 80점 고득점 달성 시 부동산학개론은 40점만 넘겨도 1차 합격할 수 있고, 부동산 공시법 및 공인중개사법과 연결되어 2차 합격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서는 최소 3회독이 필요한데, 부족한 시간으로 인해 충분히 회독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며 “그림으로 배우는 민법체계도를 통해 회독의 속도를 높이고 흐름을 통해 체계를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가랜드에 따르면 그림으로 배우는 민법체계도는 흐름을 통해 민법의 큰 틀을 잡아 머릿속에 개념이 체계적으로 자동 정리되도록 도와준다. 그림과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시각적 효과를 높였으며, 테마별 핵심개념 정리로 이해의 깊이를 확장해준다. 마지막으로 스스로가 공부한 개념을 제대로 이해한 것인지 한 번 더 이론을 재점검할 수 있다.

 

관계자는 “강의를 들을 때는 이해가 되는데 뒤돌아 서면 기억이 나지 않는 수험생, 단순 반복·암기에 지쳐 중도포기가 고민되는 수험생, 모의고사 점수가 오르지 않아 체계적인 개념 재정리가 절실한 수험생, 2020 공인중개사 동차합격을 위한 특별한 전략이 필요한 수험생 등에게 한눈에 민법의 흐름을 정리할 수 있는 ‘그림으로 배우는 민법체계도’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의 그림으로 배우는 민법체계도 무료 배포 이벤트는 지난달 12일부터 가입한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ID당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자동으로 종료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